본문 바로가기
IT story

재택 알바(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 설문조사

by ChocoPeanut 2017. 5. 3.

재택 알바(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 설문조사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인터넷이 발달된 사회가 되었다. 특히 한국의 경우 90%이상의 인구가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으로 통계되고 있을 정도이다. 그런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없을까? 당연히 존재한다. 이번에는 그 방법 중 하나인 설문조사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을 소개할까한다.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가끔 시간이 날 때 설문조사를 하면서 쏠쏠한 이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설문조사 재택 알바는 다양한 형태가 존재한다. 일반적으로 회원가입 후 이메일 인증을 통해 정회원이 된다. 이메일 인증을 하면 자신에게 맞는 설문조사가 올라올 때마다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후 간단한 설문을 통해 자신에 대해 설명을 하고 나면 자신에게 맞는 형태의 설문지들이 올라오게 된다. 설문조사들의 형태와 길이에 따라 받는 금액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설문조사 업체의 경우에는 간담회를 개최하여 직접 만남을 가진 후 설문조사를 하는 형태도 시행을 하는데 여기에는 더 많은 수익을 보장받게 된다.



그러면 다양한 설문조사들에 대해서 살펴보자. 각각의 사이트 이름이나 배너를 통해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엠브레인 리서치

엠브레인은 리서치 업계에서 매우 유명한 기업이다. 설문조사에 대한 조사 수나 조사 건당 적립금이 매우 높은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회원 가입 후 이메일 인증을 하면 정회원이 된다. 정회원이 되면 매월 진행되는 행운의 경품도 지급받고 기업에서 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브레인에서 발생한 포인트는 모바일문화상품권이나 온라인문화상품권, 현금 이체가 가능하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금 이체를 선택할 것이다. 엠브레인에서는 좌담회를 진행하여 맛 테스트나 제품이용후기에 대한 참여를 할 수 있다. 물론 인터넷 설문조사보다 보상금이 매우 높다. 엠브레인은 PC 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가능하다.


https://www.panel.co.kr/


 


Toluna

Toluna는 글로벌 기업체인 The Toluna group의 설문조사 사이트이다. 글로벌 기업인만큼 설문조사에 의한 수익금이 다른 설문 업체들 보다 조금 높다고 할 수 있다. 회원 가입 후 이메일하여 사용할 수 있다. Toluna는 적립금을 컬쳐랜드상품권, 신세계상품권 등등으로 바꿀 수 있고 물론 현금 전환도 가능하다. 또한 독특한 점은 상품추천 티켓으로 바꿀 수 있어서 상품을 받을 수도 있다.


https://kr.toluna.com/


 


서베이링크

서베이링크 또한 누구나 쉽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설문조사 사이트이다. 서베이링크의 특징은 온라인 설문조사 외에도 모바일, 좌담회, 영화시사회 등 엄청나게 다양한 설문조사를 동시에 진행한다는 것이다. 단순 설문만이 아니라 좌담회에 참여시에는 최대 15만원 상당의 사례비와 체험단의 기회를 제공 받게 된다. 설문조사에 해당하는 포인트의 사용방식도 현금이체뿐만 아니라 선불카드 충전, 제휴 포인트 교환 등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영화 시사회 활동시에는 블라인드 시사회 참석을 하여 포인트를 적립 받는 형태로 영화도 보고 돈도 받는 활동을 할 수 있다.


http://www.surveylink.co.kr/



 

AIP 온라인 서베이

AIP 온라인 서베이 역시 세계적인 온라인 리서치 전문 회사이다. 설문 조사 참여시 포인트를 지급하며 조사 1회당 최대 2,1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AIP10,000포인트부터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1 포인트 당 1원이므로 10,000 포인트는 만원이라고 할 수 있다.


https://kr.m.aipsurveys.com/


 


오피니언월드

오피니언 월드는 18개 국가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세계적인 리서치회사이다. 다양한 조사 설문이 많이 올라오고 설문 조사를 통해 적립금을 쌓으면 다양한 상품권 또는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분기별 경품 추천을 이용할 수도 있어서 다양한 혜택을 이용 가능하다.


https://www.opinionworld.kr/


 


패널나우

패널 나우는 손쉽게 설문에 응답할 수 있는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이다. 설문 참여시 최대 6,000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할 정도로 꽤 높은 적립금을 준다. 또한 로그인 시 111포인트씩 항상 적립할 수 있고 아주 간단한 퀵서베이에 투표하면 3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이렇게 조금 조금씩 쌓으면 생각보다 1달 안에 어디에서 사용가능할 만큼 많은 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다른 사이트보다 현금 교환의 시작 가격이 낮고(2000포인트부터 가능) 교환 수수료 또한 무료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다.


http://www.panelnow.co.kr/


 


MySurvey

MySurveyLightspeed Research로 국제적인 시장조사 연구 회사이다. 한국은 물론 아시아퍼시픽, 유럽 및 중동, 미대륙 등 전세계 패널들이 활동하고 있다. 다양한 다른 회사들과 연관이 많이 되어 있어서 설문조사의 형태가 더욱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물론 국제적인 시장조사를 하는 기업이다 보니 규모가 큰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https://www.mysurveyasia.co.kr/



 

★★★

위의 다양한 설문조사 활동들은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특정 설문조사를 선택해서 진행하는 것 보다는 다양한 설문조사를 동시에 모두 실행하여 설문조사 사이트로부터 설문조사를 받을 때 마다 진행하는 것이 조금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메일 인증을 하면 이메일로 설문조사를 계속해서 보내주니 이에 대해 진행을 한다면 고수익을 노릴 수 있을 것이다.

'IT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공지능 2장 - 인공지능 소개 (2) -  (0) 2017.05.13
인공지능 1장 - 인공지능 소개 (1) -  (0) 2017.05.11
레드햇(Redhat)  (0) 2017.04.22
사물인터넷(IoT)  (0) 2017.04.21
Node.js  (0) 2017.04.19